웹진 그린다 372호 2019.7.12

쿨맵시, 환경방학, 1회용컵 월간 환경부 7월호

쿨맵시, 환경방학, 1회용컵 월간 환경부 7월호

매월 환경부 소식을 전하는 유튜브 영상 월간 환경부 7월호가 올라왔습니다. 환경부가 선정한 이달의 소식은 ① 폭염에 대비한 쿨맵시 뽐내기, ② 올 여름방학을 그린방학으로 만드는 환경방학 프로젝트, ③ 여름이면 더욱 늘어나는 1회용컵 쓰레기 줄이기입니다. 월간 환경부 7월호와 함께 친환경 여름을 함께 실천하세요.


정책현장 24시 의성군 방치폐기물 현장 점검

정책현장 24시 의성군 방치폐기물 현장 점검

조명래 장관은 불법 방치된 폐기물 처리 상황 점검을 위해 의성군 단밀면을 찾았습니다. 17만 3천여 톤에 달하는 방치 폐기물을 선별작업을 통해 이달부터 본격적인 반출을 시작합니다. 환경부는 경상북도와 의성군, 폐기물 처리업체 등 관계자들을 도와 방치된 폐기물을 연내 처리할 수 있도록 총력 지원하겠습니다.


[보도자료 모음] 인천 붉은 수돗물 사건


환경부 홈페이지가 새로워졌습니다.

환경부 홈페이지가 새로워졌습니다.

환경부 홈페이지가 주제별 정책을 뉴스, 카드뉴스, 동영상 정보를 모아 볼 수 있는 형태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더불어 정책메일(PCRM)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제공하고 격주 단위로 발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개편 작업과 더불어 보다 좋은 뉴스, 정책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logo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 본 웹진 서비스는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정보메일 수신에 동의하였기에 발송되었습니다.
  • 메일 수신을 원치 않을 경우 [구독 해지] 신청을 해주시면 더 이상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30103) 세종특별자치시 도움 6로 11 정부세종청사 6동, 044-201-6056, mepr@korea.kr